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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홍보란?

온라인광고, 다시말해 인터넷홍보란, 웹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검색엔진등록부터, 광고, 각종 온라인 프로모션을 총괄하는 말입니다.
즉, 잠재 고객을 정해진 홈페이지로 유도하기 위한 홈페이지 등록, 배너광고, 뉴스레터, e-mail 마케팅, 이벤트 등을 통한 경품 증정 및 각종 포인트, 마일리지 등의 online 광고/홍보 마케팅 활동을 뜻합니다.
검색엔진 키워드광고, 배너광고, 리치미디어광고, 이메일마케팅, e-Business 컨설팅, e-마케팅 컨설팅, 온라인이벤트, 온라인 프로모션, 온라인 세일즈프로모션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웹마케팅 활동을 통한 방문자의 유치와 그를 매개로 기업의 이윤의 창출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하는 모든 마케팅활동이 진정한 인터넷홍보입니다.
저희 이츠엠은 전문가로 구성된 인력을 통한 기업의 온라인 홍보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합니다.

검색엔진마케팅 왜 필요한가?

인터넷이 대중화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검색 엔진을 통해 웹 사이트를 찾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으며, 검색엔진과 인터넷 포털의 디렉토리는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기 위한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한 보고에 따르면, 미국인 3명 중 1명은 검색 사이트를 매일 이용하고 있으며, 전세계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매일 2억건 가량의 검색이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검색엔진 검색사용자들은 모두 특정 목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는 '잠재고객'인데, 키워드는 기업의 브랜딩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제공합니다.

검색엔진마케팅 효과

검색엔진마케팅은 검색 결과에서의 상위랭크를 통해 자사제품(또는 사이트)의 노출기회를 극대화합니다. 검색엔진마케팅은 월단위로 고정비가 발생하는 다른 기법들에 비해 비용대비 효과가 우수합니다. 검색엔진마케팅으로 이미 동종제품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타겟고객에게 자사제품 혹은 사이트 노출시킴으로써 보다 자연스럽게 구매로 유도 가능합니다. 검색엔진마케팅은 다른 기법에 비해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종류

1. 검색포털 상위등록
정보수집 특성을 분석해 고객사의 홈페이지를 상위에 노출 등록시키는 작업을 웹 프로모션 또는 검색엔진마케팅이라고 합니다. 보통 스폰서 광고보다는 검색엔진을 이용해 상위 노출 등록된 사이트의 클릭률이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습니다.
2. 경품 또는 온라인이벤트를 통한 마케팅
개업병원 또는 소규모 병의원들 사이에서 단기적으로 수익을 확보하거나 고객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자주 이용됩니다.
3. 커뮤니티/카페 마케팅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커뮤니티나 카페 시솝과 제휴를 맺고 광고를 집행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고객사와 관련된 수만명의 회원을 가진 유명 커뮤니티의 회원들에게 고객사를 소개하는 방법으로 다분히 공격적인 마케팅입니다.
4. e메일 마케팅
e메일 마케팅은 막강한 인터넷 마케팅 수단이지만 이메일 이용자들의 수용 여부나 타깃을 고려하지 않은 무작위의 스팸메일은 이미지만 실추시키거나 신뢰도를 저하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CRM을 통한 e메일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사의 정보를 웹진등의 형태로 전해드립니다.
5. 홈페이지 무료 등록
무료 등록이 허용된 허브사이트 등에 고객사 홈페이지를 등록하는 광고 방식으로 제한적이긴 하나 방문률을 높이는 계기가 됩니다. 특히 링크 인기도가 상승할 경우, 대표 검색 포털의 상위등록 (디렉토리 부문)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6. 제휴 마케팅
배너나 텍스트, 팝업, 상품이미지 등을 링크 방식으로 연결해 방문자를 유인하고, 이로부터 발생한 수익을 링크 사이트와 배분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최근에는 시장 진입에 성공한 전문몰이 대형 종합몰이나 검색 포털, 뉴스 포털 등과 제휴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7. 배너 광고
인터넷 홈페이지에 띠 모양으로 만들어 부착하는 광고 방식을 말합니다. 미리 정해진 규격에 동영상 파일 등을 이용해 광고를 내고 소정의 광고료를 지불하는 형태인데, 대기업이나 중규모 이상의 고객사가 아니면 광고 효과를 크게 기대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It's M Web service

고객과 가장 처음 만나는 접점. On-Line marketing에서 출발하겠습니다.

기존의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의 교두보였던 홈 페이지를 조금 더 보완하고, 단순히 고객에게 보여주는 (showing)뿐만 아니라 고객과 함께 2 way communitaion을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새로운 on-line marketing으로써 의료 전문가의 지식기반과 인터넷 전문가가 만나 Medical Web Service로 이츠엠이 의료 서비스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 블로그 관리
기업의 전문화된 컨셉을 통하여 브랜드 빌딩을 위해 blog를 활용하여 보다 폭 넓은 고객층을 수용하고 다양한 정보로 볼거리 제공과 더불어 고객과 처음 만나는 접점 서비스에서 만족도와 신뢰도를 이끌어 내어 매니아 형성 및 자연스러운 진료의 포지셔닝과 홍보 효과를 발생 시킵니다.
더불어 트렌드 변화에 따른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진료 서비스 정착에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습니다.
* 카페 관리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고 의료 지식과 온라인 상담을 통하여 자연스러운 접점 서비스 외에도 병원 직원들과 기존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온라인에서도 Relationship의 연결 고리를 만들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를 극대화 시켜 안정적인 기업 경영의 한 분야로 자리잡아 병원 경영에 도움을 드립니다.
* 싸이월드 관리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고객들과 온라인상의 가상공간에서의 만남을 통해 효과적으로 각인시키며 고객사의 소식과 고객의 소식, 사진의 공유 및 이벤트 등을 통하여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여 온라인에서도 Relationship의 연결 고리를 만들어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를 극대화시켜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반영하여 고객관리의 한 분야로 자리잡아 기업이미지 메이킹에 도움을 드립니다.